르세라핌 카즈하 열애설 자라 가방

요즘 열일하는 자라 (Zara)인것인지, 
아님 카즈하 덕분인 것인지,
이 가방이 너무 예뻐 보여서 저도 샀다는... 
열애설보다 오히려 더 화제가 되었다는
자라 가방은 국내서 5만원대에 출시되었다고 하죠.
국내서 품절이라 구매하지 못하셨다면
해외직구도 괜찮아요.





사진이 인스타 속 이것밖에 없어서 잘 안보이지만
그럼에도 넘나 스타일리쉬 하죠!!
국내는 현재 품절이지만, 독일 자라에는 재고가 있습니다.

ROCKIGE SHOPPER





그리고 또 하나의 카즈하 자라백
여행갈 때 들었다는데,
Zara라고 말해주기 전까진 몰랐던 ㅎㅎㅎ





이 제품은 국내, 독일 자라 공홈에 재고가 있어요!

국내 공홈 바로가기

ROCKIGE UMHÄNGETASCHE IM KNITTERLOOK






오래전부터 ITZY 유나가 들어서 인기인 가방
저는 블랙을 갖고 있는데,
브라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국내에 재고가 있음 국내서 사는게 저렴합니다.

잇지 유나 백







이게 브라운

ROCKIGE SCHULTERTASCHE MIT ÜBERSCHLAG






그리고 지금 사까마까 망설이는 아이들

ROCKIGE MINI-UMHÄNGETASCHE




이게 이렇게 펼쳐지는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리고 요건 진짜 가죽이라 좀 비싸지만
너무 예쁜듯

MAXI-BEUTELTASCHE AUS WILDLEDER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