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어 란스 500유로대!! 아그드 Agde, Faucon 직구 세일 정보


이 곳에 몽클레어 란스 핫딜 가격들을 계속 업뎃해 드릴게요! 쭉 확인해보세요~~꿀정보는 소중하니까요!



몽클레어 가격이 매년 오르고 있어요. 란스 문의를 주셔서 찾아보니까, 지금 유럽 정가가 820유로더라구요. 그런데 이 가격이 되기 직전, 재고가 있는 곳은 600유로대 가격도 있습니다. 물론 컬러, 사이즈에 따라 다르지만 한번 살펴보세요.

독일 백화점 브로이닝어에 있어요. 보면, 맨 왼쪽 화이트가 신상으로 820유로이지만 그 옆 아이들은 기존 재고라 아직 가격이 오르기 전입니다. 봄에 너무 잘 입는 아이거든요. 꼭 겟하세요!!




👉 몽클레어 란스 링크








그리고, 몽클레어 바람막이 아그드 역시, 지금 정가 795유로로 다 올랐는데, 여긴 아직 695유로입니다. 색상도 카키랑 블랙 모두 있어요. 내 싸쥬가 있는지 얼른 확인을 해보세요~~



👉 몽클레어 Agde 링크 





 


몽클레어 제품을 구매시, 원산지를 확인하셔서 만약 유럽산이라 한다면, 원산지 증명 독일 배대지로 보내주세요. 그러면 관세 면제, 부가세만 10%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독일 원산지 증명 배대지 정보 확인하기









파페치에서 500유로대 몽클레어 란스 블랙을 발견했어요!

파페치는 여러 부티크가 한데 모여 있는 사이트로 제품 가격이 사이즈마다, 종류마다 다를 때가 있는데요, 지금 몽클레어 란스 경량패딩이 820유로 정가인데, 일부 사이즈가 595유로에 올라와 있습니다. 

얼른 가셔서 구경해보세요!! 독일 설정시 이 가격이므로 독일 배대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Moncler Lans Daunenjacke





이 페이지에 나와 있는 사이즈 실측 표를 올려드리니, 참고해서 보세요. 
딱 맞게 입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 두 사이즈를 업 해서 입으시는 분들도 계실 정도로 작게 나왔습니다. 55이시며 3 입으시는 분들도 계세요.


👉 몽클레어 란스 사이즈 확인하기 (클릭)




스크롤 내리셔서 사이즈 & 핏 정보에서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신 다음 실측을 확인해보세요. 5 사이즈인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황금 사이즈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820유로 정가입니다. 하지만 여기! 이태리에 베이스를 둔 Biffi에서 독일 설정 710유로, 한국 설정 120만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직배송으로 설정시 보이는 가격은 관부가세가 다 더해져 있습니다. 국내 가격 169만원에 비해 그래도 저렴하죠?! 

55이신 분들은 대부분 2를 젤 선호하시고, 3도 편하게 입으시더라구요. 작게 나온 스타일이라 좋아하시는 핏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나라 설정을 South Korea로 하시면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 MONCLER LANS JACKET 링크







여기에 첫 구매시 10% 할인코드 WELCOME10을 넣으면 할인까지 됩니다. 그러면 110만원대, 관부가세 다 포함! 쫌 대박인 것 같아요~~ 몽클레어 공홈에서 확인을 해보니, 메이드 인 아르메니아 또는 몰도바라서 유럽산 FTA가 안됩니다. 즉, 독일로 보내더라도 관부가세는 다 내게 되거든요. 굳이 독일 배대지 이용 없이 걍 직배송을 하셔도 될듯 합니다!

👉 Biffi 직구방법







Miinto에서 지금 20% 할인코드가 나와 있고, 오늘 종료가 되는데, 몽클레어 란스에 되고 있습니다. 귀한 사이즈인 1, 2 사이즈가 살아있어요. 독일 배대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금 딱 필요한 아이템이니 얼른 겟하세요! 지금 유럽내 정가가 820유로로 확 올랐습니다.

👉 MONCLER LEICHTE DAUNENJACKE FÜR FRAUEN
20% 할인코드 RUNWAY20




이런 롱패딩 역시 20퍼 되면 가격 너무 좋아요.

👉 MONCLER LANGER DAUNENMANTEL 'TUMEN'







올 시즌 가장 아름다운 몽클레어 패딩 Faucon, 포콩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이게 국내 가격이 416만원에 올 품절 상태입니다. 

Size 팁을 먼저 좀 드리자면, 지퍼를 다 잠궜을 때,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허리 상태에 따라 (?) 선택하심이 좋을 것 같아요. 허리 아래로는 어차피 촤르르 퍼지는 스타일이라, 마르신 타입이면 0을 하셔도 좋지만, 조금 편히 입고 싶으시다면 1을 선택해도 좋다는 의견입니다.

직구할 수 있는 곳은 아직 남아 있어요. 

영국 플라넬스에 모든 사이즈가 살아 있습니다. Flannels는 직배송도 가능한 곳인데, 직배송으로 하는 경우 영국내 부가세 환급을 요청하면 해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문의해보세요.

만약 안된다면, 영국이나 독일 배대지로 보내서,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지 문의해보세요.


👉 MONCLER FAUCON LONG DOWN JACKET






댓글